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라드라이 , 일명 암내 수술 ! 다한증 액취증 한번에 치료!

by 로또마미 2024. 1. 23.
반응형

다한증과 액취증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고민 중 하나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으로 최근 주목받는 것이 바로 '미라드라이' 시술입니다. 이 글을 통해 미라드라이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 효과와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미라드라이

 

목차
1. 미라드라이란?
2. 미라드라이 가격 
3. 미라드라이 부작용 주의사항
4. 마치며
반응형

1. 미라드라이란?

미라드라이(MiraDry)는 다한증과 액취증을 치료하기 위한 비수술적 방법입니다. 이 시술은 극초단파 에너지를 사용하여 땀샘과 냄새샘을 파괴함으로써, 겨드랑이의 과도한 땀과 냄새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술의 장점은 반영구적인 효과를 제공하고, 대부분의 환자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미라드라이는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여러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되었습니다.

미라드라이

2. 미라드라이 가격 

미라드라이 시술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며, 시술 범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1회 시술 비용은 180만 원에서 250만 원 사이입니다. 2회 시술을 받을 경우 비용은 400만 원에서 500만 원 정도로 증가할 수 있으며, 일부 병원에서는 2차 시술 비용을 할인하여 350만 원에서 400만 원 정도로 책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라드라이

3. 미라드라이 부작용 주의사항

미라드라이 시술 후 일시적인 통증, 부기, 빨갛게 변함, 마비 또는 무감각, 피부의 단단함, 피하 혹, 그리고 땀의 이동(보상성 다한증)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집니다.

예를 들어, 부기는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사라지고, 통증이나 불편감도 점차 완화됩니다. 미라드라이 시술은 안전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시술을 고려하실 때, 가격과 부작용 외에도 병원의 시술 경험, 환자 후기, 상담의 질, 위치 및 편의성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라드라이

4. 마치며

미라드라이 시술은 다한증과 액취증을 한 번에 치료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입니다. 시술 후의 생활은 크게 제한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건강한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